모든 거래중 포지션 청산하는 스크립트


이번에는 모든 거래중인 포지션을 청산하는 스크립트입니다.

우선 보시는것과 같이 6개의 포지션이 열려 있습니다. 뭐 6개 정도야 무리없이 하나씩 클릭해서 청산시킬수 있지만 혹 20개 30개라면?? 재빠른 청산이 필요할때 곤란하겠죠.

우선 모든 포지션 청산을 위해서 "fxON_kr_CloseAllPosition"스크립트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스크립트 실행 옵션을 체크하는 창이 나타나며 네모박스부분의 "거래허용(Allow Live Trading)"을 체크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위 그림에서 확인을 누르시면 아래 그림처럼 경고문구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정말 모든 포지션 청산을 원하신다면 "예(Y)"를 클릭하세요. ( ※ 이 스크립트는 실행하는 차트의 포지션이 아닌 어느 차트에서 실행하든 계좌에 열려 있는 모든 통화쌍의 포지션이 청산됩니다. )

위 그림에서 "예(Y)"를 클릭하게 되면 모든 포지션의 청산작업이 시작되며 포지션 청산작업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처럼 청산결과를 보여줍니다.

※ 주의 fxON_kr_CloseAllPosition_NoQuestion.ex4파일을 실행하시면 청산에 대한 공지 없이 모두 청산해버립니다. 긴급한 상황에서 예버튼을 누를 여유가 없다는 요청에 의해 추가되었으며 이 스크립트로 인한 손실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에프엑스온의 저작권 자료로서 본사이트  이외의 전달 수단을 이용하여 제3자에게 배포하는것을 금지합니다.

첨부파일

코멘트 (16)

파코

조아요~~ ㅎ


블루아이

제가 생각해도 좋아욤 ㅋㅋ 또 만들만한거 없을까요???


알파파

잘쓰겠습니다


천둥산

감사합니다^^


악당

이거는 모의계좌에선 실행이 안되나요?


블루아이

모의계좌에서도 실행됩니다.

딜러님 요청으로 청산여부를 묻는 로직을 뺀... 말그대로 더블클릭하면 바로 청산되어버리는 놈도 추가했습니다.


블루아이

청산여부 묻지 않는 스크립트 실행시 DLL 불러오기 허용을 묻는 창이 뜨지 않습니다.

해결방법은 메타트레이더의 도구 > 옵션에서 위와같이 DLL 불러오기 부분을 변경하여주세요.


백두산7

너무 느리던데  제가 세팅을 잘못 했나요..?

한번에 확 해야 하는데 하다가 묻고 클릭해야 다시하고

수동보다 느릴때도 있음..


곰돌이

블루아이님!

혹시 전통화쌍 포지션 전부청산이 아닌

한통화쌍 포지션만 전부청산되는 스크립트도 있나요??


블루아이

없습니다 ^^ 만들어야 합니다.

한번 만들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곰돌이

 넵!감사합니다!


블루아이

청산 스크립트 재업로드


아침해

조아 보입니다.


스탑맨

잘 쓰겠습니다


하미

좋은 자료 감사히 쓰겠습니다....블루아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