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손절과 이익실현을 설정해주는 EA


안녕하세요. 


벌써 6월의 마지막주 월요일이네요.

오늘따라 날씨도 변덕스러운것 같고.. 싱숭생숭하네요. 

매매를 하시다 보면 실시간으로 보고 있을땐 이익실현과 손절을 그때그때 할 수 있지만..

저녁 잠드시는 시간이나 또는 업무로 인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어려울 때..

우린는 손절 또는 이익실현 가격을 설정해 둡니다.

하지만 매번 한다고는 하지만 잊어버리고 안 하는 경우가 생겨 큰 손실이나 제때 이익실현을 못하는 경우가 생기죠~

이럴경우 주문을 넣자 마자 정해놓은 손절과 이익실현값이 자동으로 설정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저도 그런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EA는 이러한 간지러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는 EA입니다.

주문이 넣어지면 자동으로 이익실현과 손절 값으로 자동으로 설정되는 EA입니다.

공유하고자 하는 EA는 사용자가 정해놓은 값으로 설정할 수도 있고, Daily ATR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설정되는 방법 2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세팅된 ATR값을 Daily에서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설정을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손절과 이익실현 자동 설정 방법을 Fixed Pips 또는 ATR Multiple로 설정할 수 있고, ATR을 사용하는 경우 Time Frame 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매매를 할 때 항상 수익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지만.. 
가끔은 더 큰 손실을 막기 위해 손절을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손절없이 수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자신이 정해놓은 이익실현과 손절 기준을 통하여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하세요~
첨부파일

코멘트 (6)

다이나믹스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블루아이
도움되셔서 다행입니다. 더욱 도움되는 자료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신정명
블루님,다운이안되네요,

블루아이
다운로드 되는데요? 아직도 안되세요?

DAVI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해 보겠습니다.

겨울강
Libraries 안에 있는 파일 들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FLLib.dll FLLib.ex4 를 어떻게 설치 처리하는 지 몰라서요..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