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 통화쌍 History Data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해병대포 입니다.

2017년들어 그리 바쁜것도 아닌데 글한번 쓰는게 쉽지 않네요~

무슨이유던간에 핑계겠지만요~

모두들 설은 잘 보내셨어요?

늦어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한해도 모두들 성투하세요. 

오늘 말씀 드릴 내용은 History  Data Download 에 관한 내용입니다.

생소하실 수도 있고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과거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거래를 하는 EA를 운용하실 때 조금 더 정확한 거래를 하기 위해 이용 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지선, 저항선을 체크할 때 과거데이터가 없을 경우 과거의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때 이용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History Data Download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ToolsHistory Center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단축키 F2키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2. 아래와 같이 각 통화쌍의 History Data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USDJPY1시간 History Data를 다운 받아보겠습니다. 순서는 무지개색 순서로 원하는 통화쌍을 더블클릭 하고,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한 다음 Download를 클릭하여 Data download하시면 됩니다. Data download가 끝나고 나면 Close를 클릭하여 창을 닫아 주시면 됩니다.



4. data Download가 끝나고 나면 Metatrader를 완전히 껐다 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끝입니다. 아주 간단하죠?

조금이라도 정확한 거래와 정확한 지지선, 저항선을 체크하기 위해 실행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코멘트 (0)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 가장 먼저 이글에 코멘트를 달아 보세요.